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양이 참 예쁜 감자튀김에 소주까지 ^^

by 담벼락지기 2015. 3. 10.



모양이 예뻐서 한 컷 찍었는데, 

호프집 감자치곤 꽤나 괜찮더라구요.


물론, 배가 많이 불러서 맛도 제대로 못 느끼고 먹었지만요.

그래도 신선한 기름을 사용한 것 같은 느낌은 단 번에 알 수 있잖아요. 

색깔로 말이죠 ㅋㅋ





한 잔이 두 잔이 되고, 한 잔이 한 병이 되고 ...

늘어가는 술 잔 속에 외쳐대는 소리 ... '2차 가자!!"


이 날도 주체할 수 없는 술 잔 속에 2차를 외쳤습니다.

1차 고기집, 2차 호프집 ...


호프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자 다짐하고 감자튀김을 시켜버렸네요.

길쭉한 감자만 나올 줄 알았는데, 감자 모양이 참 다양하게도 나왔네요 ㅋㅋ

바삭한 식감에 짭짤한 맛이면 되는데 말이죠...


어쨌거나 샐러드도 함께 나와주어서, 맥주 한 잔 하고 가자는 계획은 물거품 되어버렸네요.







바쁜 일이 살짝 지나가니 몸이 풀어져 버리는 요즘이네요.

한 번 마셨다하면 끝장 보려고 하니 말이죠.


건빵과 멸치가 기본 안주로 나왔는데, 

사실 맥주 한 잔 마시고 나니 살짝 아쉬워 소주를 시켜버렸네요.


멸치엔 소주잖아요 ㅋㅋㅋ


튀긴 건빵 안주에 군대 얘기로 꽃을 피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