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7D Dried Manog 필리핀 산 건망고,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by 담벼락지기 2014. 11. 10.




필리핀 출장 다녀온 친구녀석이 먹어보라고 던져주네요.

필리핀 산 '건망고'를 말이죠 ㅋㅋㅋ











집에 가져와서 저녁 먹고 후식으로 가족과 함께 신나게 먹었네요...

망고와는 달리 건망고는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좀 강하다랄까?


물론, 말리는 과정에서 부패하지 말라고 설탕이나 구연산 같은거 뿌렸겠죠?

뭔 상관이겠습니까. 맛만 좋으면 그만이죠 ㅋㅋ

 













암튼 그런 건 모르겠죠, 쫀뜩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제 입맛엔 딱~ 맞더라구요.


망고는 비싸서 자주 못 먹는 과일이잖아요

물론, 필리핀이나 베트남 등지에선 우리 '귤','사과' 정도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과일이지만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지, 간만에 먹어서 그런건지 암튼 자꾸만 손이 간다는 사실!!









지금도 집어먹으면서 포스팅 하고 있는데, 하나 둘씩 줄어들 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ㅜ.ㅜ

망고는 확실히 매력적인 과일 맞나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말려서 먹어도 맛있는게 말이죠.










필리핀 산이라는데 5봉지 다 먹으면 인터넷 뒤적거려봐야겠어요.

혹시라도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하면 바로 주문하려구요 ^^


친구야 고맙다~~ 앞으로 출장 갈 일 있으면 부탁할께 ^^



포스팅 맘에 드셨다면, 밑에 하트 한 번 꾹 ~ 눌러주세요 ^^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