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남동, 젊음의 거리가 확실하네요 ㅋㅋ

by 담벼락지기 2014. 10. 10.


'HOT'

요즘 핫하디 핫하다 소문난 연남동 거리...

아직은 젊다 자부하면서도 요긴 또 처음 가보네요 ㅋㅋ












모처럼 휴일을 맞아 가족과 함께 나들이 겸 연남동길로 향했답니다.


젊음의 기운을 만끽 하려구요 ^^











젊음의 거리답게, 거리엔 온통 젊고 어린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먹을 거리도 많았구요.











수제 고로케가 유명하더라구요.

유명한 만큼 우리도 하나 먹어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무작정 고로케집 앞에서 고르려는데,

거의 다 떨어졌더라구요.

2시쯤 갔는데 말이죠 ...

4시에 나온다는데 2시간을 기다릴 순 없어서...

남아있는거 몇 개 집어 먹었는데,

맛집 답게 고로케가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ㅋㅋ













바다파스타가 참 유명한가 봅니다.

물론, 이 긴 줄을 뚫고 들어가지 못하는 관계로..

사진만 몇 장 찍고... 아쉬움을 달랬지만,

언젠간 이 긴 줄이 반의 반으로 줄어들면

한 번 쯤 가볼 의향은 있습니다.


간만에 가족과 젊음의 거리에서 젊음에 흠뻑 취하고 왔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