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포대교 북단서 바라본 세계불꽃축제, 그 화려한 장관 ^^

by 담벼락지기 2014. 10. 5.

슈퍼맨


여의도 세계불꽃축제가 12년을 이어왔다네요.

헐~~

명성만큼이나 나이살 좀 먹었네요 ㅋㅋ


작년에 여의도 갔다가 실패한 경험을 되새기며,

올해는 마포대교 북단쪽에서 구경하고 왔네요 ^^



요럴 땐 DSLR 카메라가 참 아쉽네요.

폰카의 한계를 실감했지만,

못보신 분들은 아쉬운대로 흐릿한 사진으로나마 감상해 보시길 ^^










뉴스 기사 보니 100만명 인파가 몰렸다는 이야기도 들리네요.

워낙 많은 인파가 몰려 제대로 추산하긴 힘들었겟지만,

암튼 상상초월이라는 사실!! 은 분명합니다 ^^










사진으로 보니, 당시의 모습이 좀 퇴색되는 것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세계 불꽃축제 답게, 화려한 자태를 뽐내더라구요 ^^












요 장면,,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수십발이 동시에 터지면서 연출하는 장관이 어찌 이리 화려할 수가 ㅋ


가족과 함께 야경도 즐기고

불꽃도 보고

맛난것도 먹고...


괜찮은 하루였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