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도널드 치즈버거세트, 마트에서 장보다 들른 푸드코트

by 담벼락지기 2014. 12. 12.

슈퍼맨


이마트 들렀다가 출출하다는 가족 의견에 따라

8층 푸드코트에 들렀습니다.


입 맛은 없는데 살짝 출출한 경우... 그런 경우 있잖아요 ㅡ.ㅡ

그냥 맥도날드에서 치즈버거 세트로 때웠습니다.





맥도널드 은평이마트점

070-7017-0604

은평구 응암동 90-1 은평이마트 8층







치즈버거는 정말 단순해서 버거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버거가 아닐까요 ㅋㅋ

물론, 전통 수제 버거집에서 먹는 햄버거가 정말 맛있다는 말들은 많이 들었지만,

햄버거를 그닥 즐기지 않기 때문에, 그냥 치즈버거 하나 주문했습니다.











참 빵도 단순하네요.

보통 위에 깨 몇 개 뿌려져 있지 않나요? ㅋㅋ

암튼, 단순한 버거로 단순하게 배를 채울 요량이기에 이정도면 만족 ...











전 햄버거 소스든 돈까스 소스든, 그냥 케챱이 가장 무난하더라구요.

맥도날드 치즈버거에도 단순하게 케챱이 들어가 있네요 ㅋㅋ












감자튀김은 빠질 수 없는 햄버거의 영원한 단짝이라죠 ㅋㅋ

요 감자튀김도 역시나 케챱이 가장 잘 어울리네요..












300원인가 500원 더 내면 콜라대신 에이드를 준다기에, 한 번 시켜봤죠.

에이드도 좋지만, 역시 햄버거엔 콜라가 좀 더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마트 장보기의 백미인 푸드코트에서의 일상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