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숯불화로구이닭갈비' .. 닭갈비 먹으러 부천까지

by 담벼락지기 2014. 11. 23.



춘천숯불화로구이닭갈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45-20

032-212-3100








부천 사는 친구 녀석이 닭갈비 집을 추천하네요.

한 잔 사겠다는데, 마다할 수 있나요? ㅋㅋㅋ











게다가 제가 그토록 애타게 찾던 닭갈비를 말이죠 ㅋㅋ

이 집 닭갈비는 일반 갈비처럼 통으로 나오는데, 초벌을 한 번 해서 주네요.

역시 갈비는 이런 모양으로 나와줘야 입맛을 더 자극하지 않나요?









암튼 초벌해서 나와 조금만 더 익히면 되는데, 

정말 그 맛에 반해서 사진 찍는 것도 잊었네요 ㅡ.ㅡ

게다가 계란 장조림을 무한리필 해주시니, 

배고플 땐 공기밥에 계란 장조림으로 배도 채울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결국은 이렇게 잘라져 입으로 들어갈 운명이지만, 

평소 먹던 닭갈비처럼 각종 채소에 볶는 형태와는 확연한 맛의 차이가 있네요.













친구 녀석이 이 집을 데려온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 또한 후회 없었구요. 

테이블 꽉 찬거 보이시죠? 

사람들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잔치국수를 꼭 먹어보라는 친구의 권유에 하나 시켜 나눠 먹으려 했는데,

그 맛에 반해 바로 하나 더 주문해버렸네요...

뭐 사실, 반찬 한가지만 봐도 그 식당 솜씨를 알 수 있다는 말도 있잖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