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금말고 달금! 달달한 금요일! 달금!

by 담벼락지기 2014. 7. 11.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불금아닌 불금을 집에서 보내게 되었네요 ㅡ.ㅡ


불금아닌 불금!!

호가든 2병에 감자칩 1개 ...


그냥 금요일 밤이라고 해야하겠죠 ?? ㅋㅋ

아님 달금!! 달달한 금요일 ㅋㅋ


그래도

요즘들어 생활 패턴과 리듬이 바뀐 것 같아 

기분은 마냥 좋습니다.


술도 줄이고

돈도 아끼고

무엇보다 남는 시간을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기에 ^^












요 호가든이라는 놈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 중 하나인데요 ...


특유의 향이 좋아~~

세계 맥주 전문점에 가도 

2~3병은 기본으로 마셔준다는 ㅋㅋ


그래서 오늘은 호가든으로 결정!!

컴터 앞에 앉아 한모금씩 홀짝거리며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


호가든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고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죠?


전 참 좋은데,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맥주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참 이해가 안가지만.

취향은 각자의 것이니,

여기까지만 ㅋㅋㅋ












그래도 금요일인데

치킨이라도 한마리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침 흘리며 들어왔건만, 

치킨 생각이 없다네요...

마눌님과 아느님이요 ㅜ.ㅜ


혼자 먹긴 좀 그래서

걍 나가서 호가든에 감차칩 사왔습니다.


처량하다면 처량해 보이겠지만,

그래도 전 이게 좋습니다.


무더운 여름,

샤워 후 먹는 시원한 맥주 ...

세상에 그 이상의 맛이 존재할까요?


ㅋㅋㅋㅋㅋ


오늘 금요일도 이렇게 흘러보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