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 중국식당 한일선 반점, 진짜 중국요리를 맛보다

by 담벼락지기 2014. 9. 15.



02-863-0917

구로구 구로동 505-26, 2층










불금을 맞아 간만에 친구들과 구로동 중국식당을 찾아갔네요.

중국음식도 좋지만, 중국술이 그리워서요...


동네 중국집서도 중국술은 얼마든지 먹을 수 있지만, 

네선 안파는 '설원'이란 30도짜리 술을 먹고 싶었거든요.


우선, 마파두부 하나 주문했습니다. 매콤한게 땡긴다는 친구들 의견을 존중해서요 ^^













그리고 요거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그림보고 시켰거든요.

삼겹살 고추볶음이라고 하면 될까?


그런데 대 만족!! 

새로운 메뉴는 늘 도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꺼리기 마련인데,

이번 메뉴는 대 만족이네요 ^^


간장양념 삼겹살 구이라 생각하심 되겠습니다. 

그리고 매운 고추로 느끼함은 잡아주고요 ㅋㅋ












그리고 요 메뉴는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천엽 냉채 연상되시나요?

천엽과 무채를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낸 요리인데요,


썅차이 보이시죠? 요게 항상 중국요리의 백미를 장식하는데,

아무튼 쫄깃한 식감이 괜찮았던 냉채 요리 되겠습니다.














중국 술 3병째 마시고 있는데, 또 서비스를 주시네요 허허헣 ~~

이런 ... 요리 두개에 서비스 두개라니 ...


그렇다고 요리가 비싸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올시다.

마파두부 1만원, 삼겹살고추볶음 1만 5천원인가?


암튼 ... 서비스로 나온 물만두로 마무리 잘 하고 나왔네요 ^^















진짜 중국요리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 번 가보시라구요.

동네 중국집과는 차원이 다른 요리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거든요 ^^




*** 

제돈 주고 먹었습니다. 

댓가성 서비스는 절대 아니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