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틈새라면 맛에 푹 빠져 지낸답니다 ^^

by 담벼락지기 2015. 7. 24.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을 라면으로 열어봅니다.

매운 음식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식당에 가서 음식을 고를 때도 매운 음식 더 맵게 해달라는 일인이거든요.


얼마전 요 틈새라면을 알게 된 이후,

요것만 사다 먹을 정도로 매운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


틈새라면 홍보해줄 생각 전혀 없습니다.

그저 제가 좋아하기에 ...





강렬한 매운맛!! 이란 문구가 맘에 드네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 국내 인스턴트 라면 중 가장 매운 라면이라던데,,,

더 매운 라면 있으면 추천 좀 !! 해주세요 ^^











면은 휘젓지 말고 그대로 익히면 가장 쫄깃합니다....라고 써있네요...

들었다 놨다 해줘야 쫄깃하다는 사람도 있고... 암튼 시키는대로 해봅니다 ㅋㅋㅋ










구성품은 일반 라면과 다를 바 없네요











작은 대접에 담았는데, 넘칠뻔 했네요 ㅋㅋ


색깔 보이시죠? 비쥬얼이 결코 이쁜건 아니지만,,,, 

플레이팅 같은거 신경 안쓰는지라 ㅋㅋㅋ


확실히 매워보이긴 하네요 










한 젓가락 뜨는 순간은 잘 모릅니다.. 물론 제가 매운맛에 워낙 잘 길들여진터라...

하지만 몇 젓가락 먹다보면 몸에서 땀이 난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절대 드시지 마시구요 ㅋㅋㅋ

저처럼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구요...

확실히 맛있게 맵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