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촌동 치킨집 통큰후라이, 국물떡볶이도 괜찮네요

by 담벼락지기 2015. 3. 24.




통큰후라이 역촌역점

02-383-8253

서울시 은평구 역촌동 14-7








치킨집은 주로 2~3차, 입가심 겸 부족한 술을 채워넣기 위해서 가는데요.

이날은 1차를 치킨집에서 시작했네요.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 시킬까 하다가, 

뼈없는 치킨 반반 메뉴가 있길래 한 번 시켜봤습니다.











후라이드의 생명은 바삭함과 고소하면서도 짭쪼름한 튀김옷에 있잖아요.

그런 점에서 비록 순살이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통큰 후라이는 처음 방문하는 건데, 종종 들르게 생겼네요 ㅋ












생선까스에 뿌려져 나오는 쏘스를 주시더라구요.

뭐 그럭저럭 궁합도 잘 맞는게 괜찮더군요.

물론, 소금 살짝 찍어 먹는 게 가장 맛있지만요.











세계맥주 전문점 가면 호가든이라 써있을 잔에 '통큰후라이'라고 써있네요.

호가든을 좋아해서 이 잔을 기억하고 있거든요 ㅋ


한 참 마시다가 국물이 생각나서 국물떡볶이도 하나 시켰는데,

국물도 괜찮더라구요. 미처 사진을 못찍어서 올리진 못하지만...

해장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안주 2개 시켜서 둘이 4병 가볍게 털어넣고 마무리 지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