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전스시 뷔페 동해도~~ 여의도 초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by 담벼락지기 2014. 7. 21.




무한리필 좋아하시나요?

사실 맛 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것 자체에 부정적인 선입견이 있는지라.

살짝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여의도 동해도는 그 선입견을 말끔히 잠재울만큼 맛과 신선도 모두 훌륭한 곳입니다.

그리하야 오늘은 직장동료와 함께 주중점심 21,900원짜리로 메뉴 결정하고,

30분 거리 마다 않고 달려왔습니다 ^^;;


기왕이면 믿을만한 곳으로 가자는 나름의 철학이 있어, 

먼 길도 마다 않는 저희거든요 ㅋㅋ

 











회식 특코스 52,000원

회식 단체코스 44,000원

요건 사실 한번도 못먹어봤지만, 

기회되면 동료들과 함께 꼭 방문하리라 다짐하고 ^^














정신없이 일하시는 주방장님들 한컷 ㅋㅋ

여의도에서 살아남으려면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 훌륭해야 한다는 사실 아시죠?


이집 역시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맛 등등 

전혀 빠지지 않는 음식점 맞구요.

저처럼 멀리서도 찾아온다는 소문난 곳 맞습니다 ㅋㅋ













식사시간은 

평일 점심 : 40분

주말, 공휴일 : 1시간


부족해 보이나요?

여자분들에겐 사실 좀 부족한 듯하지만, 

남자끼리 오는 저희에겐

전혀 짧지 않은 시간입니다.


사실 일반 식당에 가도

음식 나오면 20분 안에 올킬이거든요 ㅋㅋㅋ


오늘도 30분! 끊고 나왔습니다.

더이상 들어갈 공간이 없어서 ㅡ.ㅡ











회전대에서 주인을 기다리는 초밥들, 

다 먹어주리라 다짐했건만!

사실, 좋아하는 것 위주로 먹는 입맛인지라 ㅋㅋ

오늘도 가짓수보다는 질로 승부했습니다.


각자 개성껏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다양한 것 하나씩 맛보고 싶은 분들은 그렇게 하시고,

저처럼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드시는 분들은 그렇게 하시고 ㅋㅋ


그게 무한리필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의 기본 자세니까요!

(제 개똥 철학이었습니다)











좀 일찍 도착해서 빈 테이블 한컷 찍었습니다.

사실 사람 많으면 사진 찍기 부담되거든요.

눈치도 보이고 손님들이 흘끔흘끔 쳐다보기도 하구요 ㅋㅋ


사진 찍자마자 하나둘씩 자리가 차기 시작했는데,

사실 반대편 쪽에는 이미 자리 잡고 드시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









동해도스바루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5

02-3772-8383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어떤 댓가도 전혀 없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