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참참치킨,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네요 ^^

by 담벼락지기 2014. 11. 5.




참참치킨(응암2호점)

은평구 응암동 427-95

02-384-8892







출출해서 못견디겠더라구요. 맥주 생각도 간절하구요.

확실히 천고마비 가을답게 말의 식욕만큼이나 제 식욕도 급 상승 ㅡ.ㅡ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동네 시장으로 직행!!

가는 길에 참참치킨이 눈에 띄어 후라이드 반 + 간장양념 반 = 9,000원 ... 헐 무지 싸죠 ㅋㅋ

고민 없이 한 마리 포장해서 들고 왔네요.











전 후라이드, 아내는 양념, 고로 반반으로 하는게 공평하죠 ..ㅋㅋ












포장 뜯기 무섭게 한 컷 찍었는데, 

역시 치킨은 최대한 빨리 먹어줘야 바삭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큰 기대 않고 먹어서 그런건지, 9,000원짜리 치킨 치곤 꽤 괜찮더라구요.

앞으로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교촌에 비하면 뭔가 살짝 아쉬운 감도 없지 않지만, 

나름 괜찮네요. 가격 대비 맛으로 치면 월등하구요 ㅋㅋ












그리고 치킨엔 역시 캔맥이죠?

이상하게 병맥을 잔에 부어 먹는 것보다, 캔 맥으로 직접 마시는게 ....

티비에 그런 장면이 많이 나와서 그런건가?

암튼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함께 해줘야 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