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국식 우육면을 미국가주우육면대왕에서

by 담벼락지기 2015. 1. 29.



미국가주우육면대왕 원곡점

031-493-8588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748-14










안산 원곡동에서 일 마치고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미국가주우육면대왕을 찾았습니다.

우육면 체인점으로 유명한 식당인데, 중국 내에도 이 식당이 상당히 많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우육면 계에서는 알아주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 











반찬 2가지랑 우육면 세트로 나오는데, A코스랑 B코스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2명이서 먹으려면 뭔가 반찬 겸, 식사겸 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거든요 ㅋㅋ

우육면 국물 색깔 보이시나요? 이집은 검정색에 가까운 진한 색깔의 육수가 특징이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하면 반찬 2가지씩, 코스마다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감자채, 다시마채, 그리고 또 한가지는 돼지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마라 양념에 버무려 나오더라구요.

맛은 뭐 ... 쏘쏘~~











이렇게 한상 차림이 16,000원 되겠습니다.

가격은 그냥 저냥 많이 비싸지 않은 정도라고 하면 되겠죠 ㅋㅋ











요 부드러운 소고기의 식감은 정말 예술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3~4 덩어리 정도 들어 있어는데 좀 더 들어 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ㅋㅋ












시원한 국물이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쫄깃한 면발도 그렇구요.

그런데 살짝 아쉬운 건 육수가 뭔가 좀 부족한 듯...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래도 맛있게 배 채우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