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올레리조트에서 2박 3일 가족여행

by 담벼락지기 2014. 12. 14.


올레리조트

064-799-0770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867-4









올 여름 휴가를 못 다녀온 관계로

가족과 함께 겨울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남쪽을 찾아 떠난 제주도 여행 맞구요 ㅋㅋ

올레 리조트&스파를 숙소로 잡았네요.












제주도 느낌 나나요? 

제주 방방곡곡 하루방 없는데 없으니... 제주도 하면 역시나 하루방 ㅋㅋ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멀리 보이는 바다 색깔과 참 닮았더라구요.

역시 편한 마음으로 감상하는 자연은 평소완 다르게 보이네요.














숙소에 짐 풀자마자 만사 제쳐주고 사진부터 찍어댔네요.

역시 볼거리가 많으면 카메라도 자연스럽게 들이대게 되더라구요 ㅋㅋ














여름에 오면 참 좋았을 것을.... 새삼 한 번 깨닫구요.

물론, 겨울이라고 절대 나빴다는 건 아니구요.

여름이었으면 밤새 저 테이블에 앉아서 술을 푸지 않았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










벽난로 보이시죠?

요 벽난로에 고구마도 구워먹었는데, 그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복층 구조로 온돌 겸용 6인까지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이 참 아름답(?)더라구요...

깔끔하게 잘 만들어놨네요...

















눈으로 봐도 화장실이 참 맘에 들지 않나요?
화장실이 편해야 여행도 편하기 마련인데, 모두가 만족할만큼 잘 해놨더라구요.












침실은 요렇게 생겼구요.

참 단정한 분위리기랄까... 암튼 깔끔해서 좋네요.

숙소 제대로 잡고 잘 놀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