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본분식전문점, 잔잔한 맛의 감동을 주는 일본 라멘

by 담벼락지기 2015. 1. 3.



일본분식전문점

02-373-3334

서울시 은평구 응암로 12길 21, 21호









새해 첫 날 맛난 거 드셨나요?

우리 가족은 찜질방에서 때 좀 벗기고, 저녁은 외식을 했답니다.

아들녀석에게 뭐 먹고싶냐고 물어봤더니 "짜장면, 탕수육"을 외치네요 ㅋㅋ

찜질방 옆에 중국집에 들어가려는데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그런데 그 바로 옆에 '일본분식전문점'이 보이더라구요.


아들도 좋다길래 들어가 봤네요.











이건 미소차슈멘인데요.

차슈멘이 일본 라면 중에서는 좀 무난한 편에 속하지 않나요?

암튼 뜨끈한 국물라면 하나 시켜서 맛봤는데,

진한 국물맛이 얼었던 몸을 사르르 녹여주더라구요.













해물야끼소바입니다.

그릇이 상당히 독특한데요, 불 맛도 느껴지는게 요 것도 매력적이더라구요.

주문할 때 '매운맛'이라는 글자를 못봐서, 이건 아내와 저 둘이서만 먹었습니다.














라면 두개로는 좀 아쉽잖아요.

그래서 새우만두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근데 맛도 좋네요. 

아들 녀석 먹으라고 주문해준건데 엄마 아빠 1개씩 먹고 나머지 3개를 다 먹더라구요 ㅋㅋ











런치타임 14시까지는 공기밥이 무료라네요.

겨울특선 나기우동 4,000원짜리에 공기밥 먹으면, 점심으로 끝내주겠죠.

4,000원에 점심 해결할 수 있는데가 얼마나 있을까요.










무엇보다 젊은 사장님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마인드도 좋구요.

장인의 포스가 느껴진다고 해야할까 ㅋㅋㅋ

암튼 조용하고 아담한 분위기에, 저녁에 간단하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찾아도 좋을 것 같구요.

앞으로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기분 좋은 1월 1일 저녁 식사였습니다.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