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꼬물떡'에서 달인의 떡볶이를 맛보다!

by 담벼락지기 2015. 1. 19.

슈퍼맨

의정부에 볼 일이 있어 잠시 들렀는데, 

의정부 사는 친구가 얼굴이나 보자면서 떡볶이집을 데려가네요.

떡볶이를 즐기지는 않지만, 최강달인이 운영하는 집이라길래 무작정 쫓아갔네요 ㅋㅋ






꼬꼬닭이 물고온 떡볶이

031-838-3897

의정부시 가능동 648










요게 참 인상적이더라구요. 떡볶이를 싸먹는 월병(?)인가 또띠아(?)인가 뭔가...

암튼 뭔가 쌈을 싸먹거나 섞어 먹는 걸 좋아하기에 반갑지 아니할 수가 ㅋㅋㅋ











곤돌리에라 떡볶이라네요. 이름 참 쉽지 않네요 ㅋㅋㅋ

우선 이 녀석도 쌈을 싸서 먹으니 맛이 참 괜찮네요.

여지껏 먹어보지 못 한 새로운 맛이랄까...













달인떡볶이라네요. 요게 참 달인의 맛 답다랄까...












요것도 이렇게 싸먹어보니 참 묘하게 궁합이 잘 맞는거 있죠.

앞으로 집에서 떡볶이 먹을 때도 이렇게 싸먹어야 할 듯 ㅋㅋㅋ












벽면을 가득 메운 요 메모지들...

우리도 하나 남길까 하다가 나이 먹고 주책이라고 놀릴까봐 그냥 패쓰했네요.


간만에 방문한 의정부에서 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