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은평구 세차장의 혁명이네요... 워시박스라니요 ^^

by 담벼락지기 2014. 9. 21.


가족들과 이마트에 장보러 나갔는데,

길가에 첨 보는 간판이 떡~~ 하니 올라갔네요...


자세히 보니 워시박스란 세차장인데,

이젠 세차장도 시대에 맞게 컨셉을 바꿔야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뙇^^




은평구 연서로 4길 11 (역촌동 34-18) 

02-387-08627









간만에 차도 샤워 시킬겸 들어가봤네요 ㅎㅎ

간판디자인과 상호... 사장님 센스가 훌륭하단 걸 한 번 공감하면서 들어갔죠 ㅋㅋ


















들어갔더니 한 창 세차하고 계시네요...

3~4대 정도 기다렸던가?  암튼 우린 장보기 위해 맡겨놓고 나갔지만요 ㅋㅋ












무엇보다 세차장답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네요...

사장님인지 종업원인지 모르겠지만, 다들 친절하셨구요 ^^










실내 세차는 꼼꼼한 손길이 필요한 작업인데,

저도 가끔 실내 세차를 받기 때문에 척 보면 알거든요 ㅋㅋ


근데 확실히 꼼꼼하더라구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손님이 꽤나 방문하더라구요.

우리 동네에 이런 가게가 생겼다는 사실이 신기해서 들어가봤는데,

확실히 서비스가 괜찮아 만족 하고 나왔구요..










가격 위 사진 참조하시면 되겠슴돠 ...


















세차장이야 인테리어보단 서비스와 가격 그리고 스피드가 생명일진데,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면 기분 업 !! 맞잖아요 ㅋㅋ


간만에 기분 좋게 서비스 받고 나오는데, 세차장이 이렇게 변해도 되는구나!!

감탄 한 번 하고 나왔다는 ㅋㅋ








***

제 값주고 세차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