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옛 정취 물씬 추억과 커피 한 잔의 여유, 등촌동 고똥2

by 담벼락지기 2014. 10. 11.

 


강서구 등촌1동 636-3

02-3662-1281


커피한잔








업무차 증미역 주변 커피숍에 자주 가는데요.

오늘은 대로변을 피해 골목으로 들어갔는데,

글쎄 요런 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건물 위에 대형 커피잔이요 ㅋㅋ











시간적 여유도 좀 있고,

배도 부르고 해서 산책겸 나섰는데, 아니 들어갈 수가 있겠습니까??


바로 사진 찍으며 들어갔죠 ㅋㅋ












뭔가 대충대충 만들어 놓은 것 같은 자연스럼,,,

이게 바로 인테리어 내공이라는 것인가요?


촌스러운 듯, 옛스러운 듯 하면서도 세련된

부자연스러운 듯 하면서도 자연스러운 ....


인테리어 하신 분, 사장님? ,,, 감각 있네요 ~~












아주 오래된 집을 개조한 것 같은데...

옛날에 쓰던 가구도 있는 것 같고 ... 

암튼 신기 그 자체더라구요 ㅋㅋ










한약방에서나 볼 수 있는 가구 아닌가요?

약 장이라고 하나? 암튼 그거랑 비슷하지 않나요?














참 구경할 거 많더라구요.

마냥 신기해 어린아이처럼 두리번 두리번 거리게 되었다는 ㅋㅋ












어때요? 느낌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엄청나게 좋아하는지라,

제 맘엔 쏙 들었답니다.


커피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는 더 중요하잖아요.


분위기 마시러 오는 거잖아요 ㅋㅋ









고똥이 고양이똥 줄임말이었군요 ㅡ.ㅡ

커피 가격은 좀 쎈데,,,, 


밑에 테이크아웃 메뉴는 저렴하네요...


인테리어 구경한 값 치곤 괜찮은 편이네요 ㅋㅋㅋ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 ...

한 번 가보시라구요 ㅋㅋ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