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소소한 일상 나기

by 담벼락지기 2014. 7. 24.





올 여름에는 아이 방학과 휴가 날짜를 못 맞춘 관계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점심이나 먹자! 결정하고

조카들 데리고 타임스퀘어로 고고 했습니다 ㅋㅋ












스파게티 먹고싶다고 아우성치는 통에,

별 생각없이 들어간 파스타 전문점!

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











구운 식빵은 소스에 찍어먹으니 참 맛나네요 ㅋㅋ

땟갈 고운 쥬스와 스파게티 그리고 빵 등등

한 낮의 식사를 즐기는 한량이 따로 없죠?

점심 지난 오후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평온한 분위기 ㅋㅋ


별 준비 없이 올린 소소한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어떤 댓가도 전혀 없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