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역 맛집 소문난마산아구해물찜, 해물탕 국물이 일품이네요

by 담벼락지기 2015. 1. 30.



소문난마산아구해물찜

02-3446-7337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2-9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과의 술자리, 

신사역 맛집으로 유명한 소문난마산아구해물찜에서 가졌습니다.

작년에도 몇 번 방문해서 먹었는데, 만족스러웠거든요.











이날은 날씨도 추워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해물찜 대신 해물탕을 주문했네요.

개운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추운 몸을 사르르르 녹여주길 기대하면서 말이죠 ㅋㅋ












제가 좋아하는 곤이 되겠습니다.

쫄깃한 식감과 맛이 좋아서 해물탕 요리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거든요~











해물탕 자주 먹어봤지만 이렇게 신선해 보이는 알은 또 처음보네요.

색깔로 한 번 확인하고 입으로 두 번 확인해 봐도 신선한 녀석 맞습니다 ^^











이 녀석도 쫄깃쫄깃한게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나 국물이 정말 좋았어요.

인위적으로 맛을 낸 자극적인 맛 보다도 정갈하고 개운한 맛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역시 음식은 손 맛인가 봅니다.

이집은 원래 해물찜으로 유명하거든요. 근데 해물탕 역시 일품이었습니다 ^^











반찬도 참 정갈하게 나오지 않았나요?

암튼 요 반찬들이면 밥 한그릇 문제 없겠더라구요.













특히 이 묵 무침이 정말 괜찮았어요.

3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거든요. 쫄깃한 식감이 일품!!













해물탕은 대중소 구분없이 한 그릇에 58,000원이네요.

3명이 먹기 충분했구요.

특히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반드시 먹어봐야 합니다.

김에 싸서 이집만의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그 맛에 한 번 더 반하거든요 ^^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