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동 맛집 함박이선생, 외식하러 주말에 온 가족 출동!!

by 담벼락지기 2014. 10. 6.




02-876-0066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533-5








신림동에 함박스테이크 잘하는 집이 있다는 소문듣고

가족과 함께 고고씽~~ 했습니다.


먼길 마다않는 건 저나 가족이나 .... 똑같거든요 ㅋㅋ











함박스테이크에는 요렇게 흰자만 익힌 계란 후라이가 얹어져야 .... 제맛이죠 ㅋㅋ

요즘 이렇게 나오는 데 별로 못봤는데,

이렇게 보니 참 반갑더라구요 ^^


먹음직스런 비주얼에 한 번,

느끼하지 않은 담백함에 또 한 번....

감탄사 연발해 주시고 ^^











오늘은 가족과 조카들이 함께 출동한지라

이것저것 제각각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거든요.

딸내미들은 요 스파게티를 그렇게 잘 먹더라구요 ㅋㅋ














감자튀김은 사실! 맥주 안주 아닌가요?

적어도 제 기준에선 그렇지만, 요렇게 튀겨낸 감자는

그냥 막 집어먹게 만드는 마력이 있나보네요.














요게 크림소스 베이스의 함박스텍인데요.

여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크림소스랑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은 오늘 첨 알았다는 ㅋㅋ

그리고 숙주가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일등공신이네요.


전 예전엔 김치랑 먹었거든요 ㅋㅋ

촌스럽다구요?













요렇게 각자 취향껏 시켜먹었는데,

모두 만족스런 식사 마치고, 부른 배 두드리며

잘 먹었다는 인사까지 해주네요 ㅋㅋ


사랑스런 우리 가족, 주말에 함께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흥5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