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대국의 절대 고수, 이화찹쌀순대

by 담벼락지기 2014. 11. 18.




이화찹쌀순대

인천 중구 도원동 67-9

032-882-3039









따끈한 순대국 한그릇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평소에도 순대국을 즐겨먹는 일인으로써

친구녀석이 맛있는 순대국집을 발견했다며 여기로 데려오네요 ^^


저야 먼 길 마다 않는 성격이기에, 맛만 좋다면 그냥 감사한거죠 ㅋㅋ











다대기를 살살 풀어주고 한 입 떠 먹어주니, 전날 먹은 술이 다 깨더라니까요 ㅋㅋ

근데, 순대국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의 맛이더라구요.

뽀얀 국물이 이렇게 개운하고 시원할 수가....

그냥 첫 술에 반할 정도였다니까요 ^^











모듬순대도 아니 먹을 수 있나요?

작은 걸로다 하나 시켰는데, 이것도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머리털 나고 이렇게 부드러운 간은 처음 먹어봤거든요.

원래 간은 퍽퍽한 게 정석이고, 그렇게 알고 먹었잖아요.

근데 와~~ 놀랍네요. 고기의 맛과 식감이 정말 .... 엄지척!!











보통 요런 순대 고기들은 질기거나 냄새나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건 왠걸 냄새나기는 커녕 쫄깃한 식감에 계속 손이 가더라니까요...
















이 좋은 안주를 놔두고 어찌 소주 한잔 안 할 수 있단 말입니까.

해장하러 왔는데 말이죠 ㅡ.ㅡ











처음엔 좀 비싸단 생각이 들었는데, 맛을 보니 비싸긴 커녕 감사하더라구요 ㅋㅋ











KBS 맛자랑멋자랑에도 출연했나보네요. 

현수막도 아니고 간판 바꿀 때 아예 같이 달아 놓은 것 같은데 ㅋㅋ










친절하게 주차장도 마련되어있고...

여튼 먼 길 달려온 시간도, 다소 비싸다 생각했던 가격도, 

순대 맛에 가려 그냥 사라져버렸네요 ㅋㅋ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아래 공감 한 번 눌러주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