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성자동차 서비스코너 상동점 오픈,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기까지 ^^

by 담벼락지기 2014. 10. 28.



032-327-3332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21 (상동)







부천 사는 친구가 차 정비 한다길래 따라나섰네요.

그런데, 가는 길에 요게 보이길래 바로 들어갔죠 ^^ 











삼성자동차만 몇 년 째 고집하고 있는 친구에겐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네요.











새로 오픈한 서비스점이라서 그런지

일반 카센타와는 분위기부터 다르네요.












제 차도 정비 받고 싶을 정도였다니까요 ㅋㅋ 물론, 삼성차가 아닌 관계로 ㅡ.ㅡ












저도 가끔 현대차 정비센터에 가서 정비를 하는데, 분위기는 확실히 여기가 좋네요 ㅋㅋ











2층 전체를 고객 휴게실로 마련해 놓아,

편하게 티비 보면서 기다리다 보면 어느새 정비 완료 !!











커피나 차 마시면서 기다리시라고 요렇게 마련해 놓았는데,

원두 가는 기계가 있어 요거 먹는 재미도 ^^











그리고 무엇보다 친절한 서비스가 맘에 드네요.

기술도 중요하지만 불친절한 서비스 점은 다신 안 찾게 되잖아요 ㅋㅋ

그런데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 살짝!!










새로 지은 건물인지 정말 깨끗하고 서비스센터 분위기 답지 않은 깔끔함!!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그냥 맘에 쏙!! 드네요 ^^









삼성차 소유하신 분들은 한 번 와보시라구요.

위 세가지 서비스 전부 다 무료라니까, 한 번 들러 서비스 무료 서비스도 받아보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