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막회 물회 !! 골뱅이가 맛있는 염창역 맛집으로 인정 !!

by 담벼락지기 2014. 7. 13.



여름에 웬 회냐구요?

회 좋아하는 일인이지만

여름 회를 놓고 왈가왈부 할 지식이 없어, 여름회는 그냥 패스할게요 ㅋㅋ


오늘은 막회물회집에서 먹은

문어와 골뱅이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사실 해산물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깰 정도로 좋아하지만!

회보단 익힌걸 더 선호하거든요 ㅋㅋ

물론, 바닷가에서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이라면 얘기가 달라지지만요 ^^

 











오늘 선택한 메뉴는 요 문어!

오지어, 낙지, 쭈꾸미 등

연체동물(?) 계의 갑은 단연 문어죠 !!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오징어도 낙지도, 쭈꾸미도 문어 앞에선 납작 엎드린다죠 ㅋㅋ

요게 안주로도 그만입니다.


게다가 싱싱하기까지...

맛집 찾기의 달인이 인정한 염창동 맛집 맞습니다 ^^









골뱅이 무침은 먹어봤지만

요건 또 처음 먹어보네요.

골뱅이 숙회? 맞나?

암튼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홀딱 반해버렸습니다.


강추! 메뉴로 등극!!

담에 가도 반드시 또 주문하고야 말겠다는 ㅋㅋ









요즘 계란후라이 서비스로 나오는 식당 많지 않잖아요.

제 서비스의 기준은 단연 계란후라이! 거든요 ㅋㅋ

참 소박하다 생각하실지 몰라도.

계란후라이 서비스 때문에 다시 찾기도 한다는 ...











손글씨 보이시죠?

전 요런 손글씨 메뉴판을 참 좋아하는데요 ^^

왠지 정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게다가 가격도 정말 착하구요 ㅋㅋ

뭘 먹을지 고민 안하게 생겼습니까?

뭐 하나 싫어하는 메뉴가 없으니 말이죠 ...

물론, 제 입맛이지만요 ~~












딱 필요한 반찬만 나오는게 더 맘에 들었습니다.

사실 메인이 훌륭하면 다른 반찬 필요없거든요.


그냥 메인을 빛내줄 양념만 있어도 된다는게 제 음식 철학(?) 입니다 ^^ 


소주가 술술~ 넘어가서, 막 들이부었네요 ㅋㅋ









양천구 목동 514-18

02-2061-8258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어떤 댓가도 전혀 없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