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뇌조리국수집, 갈쌈국수 맛있는 집

by 담벼락지기 2015. 3. 19.



뇌조리국수집

031-946-2945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뇌조리 418-8










몇 년 전부터 즐겨먹던 갈쌈냉면. 여름철에는 반드시 먹고야 마는 메뉴중 하나인데요.

갈쌈국수가 있다길래 한 번 찾아가 봤네요.

마친 파주 근처에 볼 일이 있었거든요.










비빔국수랑 잔치국수 하나씩 시켰네요.

갈쌈냉면도 비냉, 물냉 둘 다 놓칠 수 없듯이 갈쌈국수 역시 둘 다 놓칠 수 없었죠 ㅋ











요 갈비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국수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이 갈비는 훌륭하더라구요 ㅋ












반찬도 깔끔하니 괜찮았구요.











이 두가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다 생각하심 됩니다.

전 잔치국수+갈비가 조금 더 괜찮았는데, 일행은 비빔국수+갈비가 더 괜찮았다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이니까 ㅋㅋ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하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10분 정도 줄 서서 기다렸네요.

평일에도 점심시간엔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요.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