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자동 빠오즈푸, 줄서서~~ 중국만두 먹고 왔습니다.

by 담벼락지기 2015. 2. 11.

오케이



광진구에 줄서서 먹는 중국식 만두집이 있다길래 한 번 찾아가 봤네요.

줄이 길어봤자 얼마나 기다리겠어? 라는 마음 가지고 말이죠 ㅋㅋ

근데 글쎄 1시간 30분이나 기다린 거 있죠...

기왕 간 거 안기다릴 수도 없고 ㅡ.ㅡ


그래도 맛있는 만두 먹고나니 언제그랬냐는 듯 ... 

헤벌쭉 ~~~ ㅋㅋ





빠오즈푸

070-8991-4797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361-32






평소 중국 만두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일인이거든요...

왕만두, 군만두, 물만두 가리는 거 전혀 없구요.

기다린 김에 두가지 다 시켜봤습니다.











위에 보이는 게 새우지짐만두인데, 새우살 탱글탱글 씹히는게

줄서서 기다린 보람 있더라구요 ㅋㅋ

 









부추지짐만두 역시 원곡동이나 대림동 가면 반드시 먹는 만두거든요.

여기서 이렇게 보니 어찌나 반가운지 ..












부추와 계란을 소로 넣은 부추지짐만두, 

바삭한 피와의 조화는 정말 먹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으니,

기회 되시는 분들은 한 번 씩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ㅋㅋ











3시부터 5시까지는 휴식시간이라니, 가실 분들은 필히 참고하시구요.










근처 가시면 찾는 데 어려움 없겠죠?

유독 눈에 띄게 사람들로 북적이는 가게만 찾으시면 되거든요 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짜장면이랑 짜장밥, 매운 훈둔면도 먹어봐야겠어요.

'빠오즈푸'의 뜻이 '만두가게'라니 이 번엔 만두를 먹어줬지만요 ㅋㅋ











'주문즉시 만두피부터 즉석에서 만드는 전통만두집'이라 써있네요.

오래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닌지...

암튼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한 사장님의 경영철학일테니 

먹고 싶은 사람은 기다릴 수 밖에요 ㅡ.ㅡ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