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NC백화점 불광점 푸드코트에는 ...

by 담벼락지기 2014. 11. 8.



서울 은평구 대조동 240

02-3417-2001






간만에 NC백화점 푸드코트에서 가족과 함께 저녁 먹었네요.












전날 먹은 술 해장도 할겸 연포탕 한 번 시켜봤네요.

6,500원으로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실한 낙지가 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들어가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쓰린 속을 달래주네요.











국물에 밥 한 공기 말아, 낙지 한 점 올려 먹어 보시라구요.

낙지 전문점 아닌 데선 이런거 잘 안시켜먹는데, 후회 안하고 잘 먹었네요 ^^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건지 사람이 꽤나 많더라구요.

자리 맡기가 쉽지 않았네요 ㅡ.ㅡ











아내와 아들은 분식 코너에서 여러가지 메뉴를 사다가 먹었는데요.

요건 비빔 국수 ,, 여자들 입맛에 딱! 맞게 새콤달콤하네요.











요즘 탕수육에 꽂힌 아들 녀석이 잘 먹더라구요.

가격도 1,500원 ~~ 싸고 맛도 괜찮아서 그런지 10명 이상 줄서서 기다리는데, 

그럴만 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떡볶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아내가 떡볶이를 무지 좋아하는데, 맛있다더라구요. 

제 입맛엔 그저 그랬는데 ㅡ.ㅡ 좀 많이 달더라구요.











1,000원짜리 식혜도 하나 먹어줘야죠 ㅋㅋ











3가지 맛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셋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답니다 ^^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