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다차야에서의 송년회

by 담벼락지기 2014. 12. 24.



코다차야 사당점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0-17

02-837-3000









연말이라 유독 술자리가 많아졌네요... 

이럴 땐 괜찮은 술집에 자리잡는 일도 쉽지 않잖아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지인의 권유로 일본식 주점인 이 곳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숙주 갈비 찜이던가?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역시 고기엔 숙주가 참 잘 어울린다는 사실을 얼마전부터 깨달았(?)거든요 ㅋㅋ











그리고 생선회도 간단하게 한 점씩 먹어주면 좋잖아요..

겨울에 먹는 생선회는 웬지 신선한 느낌도 들구요 ㅋㅋ










깐풍기였던 것 같은데,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일본식 주점으로 알고 들어갔는데, 요런 메뉴도 있더라구요.

여러명이 먹는 자리인지라 안주 1~2개로는 택도 없었거든요.











요건 사천식 탕수육 일겁니다... ㅋㅋ

시킬 땐 이름을 외우고 있었는데, 막상 포스팅 하려니 이름이 가물가물...

확실히 술을 좀 줄여야 할 듯 합니다.


안주는 전반적으로 먹을만 하고, 분위기도 그럭저럭 괜찮고...















우리 일행은 좀 일찍 도착했는데, 어느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그만큼 괜찮다는 뜻이겠죠 ㅋㅋ












오픈 주방에선 이런 불쇼도 보여주시고 ㅋㅋㅋ

연말이다 뭐다 들 뜬 분위기 한 껏 업 시켜주는 불쇼 ^^














세계 맥주 전문점처럼 술을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하더라구요.

뭐 셀프 서비스니까,,, 그리고 맥주도 일반 술집에는 없는 클라우드 같은 것들도 있고...












암튼, 연말 모임에 피로는 점점 쌓여 가지만

이날 모임은 기분 좋게 끝났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