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파파 베이커에서 맛 본 천연효모발효빵

by 담벼락지기 2014. 10. 20.


02-790-1862

용산구 이태원로 20길 21








'천연효모발효빵' 몸에 좋은 거 아시죠?

그냥 천연효모라서 좋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 아니구요.

천연효모로 건강을 되찾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종종 티비에 나오는 걸 보면 그렇다는 말씀 ^^












이태원 가구거리 신나게 둘러보니

배에서 신호 오는건 당연하겠죠?

그래서 요기 천연효모발효빵집이 눈에 띄어 바로 들어갔드랬죠 ㅋㅋ













'천연'효모에 맞게 천연 과일을 넣은 빵들이 많네요.

사실, 이런 것보다 고로케 처럼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건강을 생각해서 이런거 몇 개 집어줍니다 ^^ 










아니~~ 벌써 다 팔린 빵도 있군요.

감자치아바타는 뭔가 참 궁금하게 만드네요...

다음엔 꼭 먹어주리라 ㅋㅋ















일체의 화학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말에 '혹@!~~'

확실히 이런 문구가 들어가면 사람이 '혹@!~~' 하고 넘어가게 된다니까요..

저만 그런가요 ?? ㅋㅋ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맛난 빵 한 점 뜯어먹는 재미...

이 가을 지나가면 맛보기 힘든 재미겠죠 ㅋㅋ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