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돈까스왕냉면에서 가족 외식을 저렴하게 ^^

by 담벼락지기 2015. 2. 2.



왕돈까스왕냉면

02-309-1133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578-36







오늘 뭐먹을지 고민 끝에 동네 돈까스집으로 결정!!

초딩 아들 포함 3명이서 돈까스, 라면, 비빔냉면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네요.

돈까스집 답게 돈까스 맛이 괜찮더라구요.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ㅋㅋ

















1주년 기념이라고 냉면은 3,500원에 팔더라구요.

손칼국수도 땡겼지만, 겨울에 먹는 냉면도 괜찮다길래 하나 주문해봤죠.

근데, 냉면은 그저 그렇더라구요. 제 입맛엔 그닥 ㅡ.ㅡ











계란라면 하나 주문했는데, 요건 괜찮더라구요.

물론, 라면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요 ㅋㅋ

똑같은 라면도 확실히 집에서 끓이는 것보단 맛있단 말이야....














반찬은 셀프~~ 물도 셀프~~

반찬 3가지 다 괜찮았어요.

오뎅도 오래된 것 같지 않고, 김치도 잘 익은게 제 입맛엔 잘 맞는 ㅋㅋ


이렇게 3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칼국수 한 번 먹어보려구요 ㅋㅋ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