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원곡동 왕중왕 식당, 중국만두 중국요리 참 맛나네요 ^^

by 담벼락지기 2014. 8. 18.


 


평소 안산 원곡동, 영등포 대림동에서 중국음식을 자주 먹는데요.

싸고 맛있는 중국식당 하나 소개해 드리려구요.

 

짜장면, 짬뽕 파는 중화요리가 아닌,

 진짜 중국요리 전문 식당이니 오해 마시길 !!

 

 

 

 

 

 

 

동네서 흔히 볼 수 있는 "만두집 + 식당" 연상하시면 됩니다.
식당 앞에 높이 쌓인 만두찜통에선 김이 모락모락 나구요.

 

식당 안에는 만두 외에도 다른 요리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 !!

아시겠죠?

우리네 만두분식의 중국 버젼쯤 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ㅋㅋㅋ

 

이집 메인 메뉴이자 사진 속 주인공인 왕만두 보이시죠?

중국식 만두답게 기름지지만,

만두소와 만두피의 궁합이 중국스럽다고 할까요?

암튼 중국 만두 중 단연 으뜸이라는 사실!! 

 

 

 

 

 

 

 

 

 

 

요건 호떡 속에 부추+계란 들어갔다 생각하심 되는 '계란 부추 부침' ...

요것도 별미이지만,

이곳에선 만두만 먹기 살짝 아쉬울 때 시켜먹는 정도 ㅋㅋ

 

 

 

 

 

 

 

 

또푸날 이라는 중국식 순두부요리인데요.

만두나 부침에 함께 먹는 국물요리입니다.

순두부를 기본으로 채소 몇가지 들어간 매콤 짭짤 걸쭉한 국물되겠습니다 ^^

 

 

 

 

 

 

 

 

 

 

기본 찬입니다.

짜차이라는 우리식 짠지와 땅콩 볶음이지요.

 

땅콩은 껍질째 튀겨내 소금간 살짝 되어있는데요,

자꾸자꾸 손이 가는 중국요리엔 빠질 수 없는 반찬 중 하나이지요 ㅋㅋ

 

 

 

 

 

 

 

 

 

지삼선이라는 유명한 중국요리인데요.

 

가지, 감자, 피망 3가지가 기본으로 들어간,

우리 입맛에도 잘 맞는 중국 요리입니다.

 

간장+굴소스 베이스의 소스에 볶음 채소를 버부려 내는 음식인데,

짭짤한 맛이 밥을 부르는, 중국식 밥도둑 되겠습니다 ㅋㅋ

 

 

 

 

 

 

 

 

가격 저렴한거 보이시죠?

10,000원짜리가 가장 비싼 요리인 것 같은데, 잘 기억이 ㅋㅋㅋ

 

암튼 가격 저렴하고, 주방장 요리솜씨 훌륭해서

원곡동에서도 손님 많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메뉴와 간판 모두 중국어로 쓰여 있지만.

용기내서 한 번 들어가 보시면, 후회 안하실 겁니다 ^^

 

 

 

 

 

 

 

 


친절하게 요리 사진도 걸려 있어 주문하기 어렵지 않답니다 ^^

참고로!!!

화장실이 무진장 지저분하니

볼 일은 미리 보고 오시길 ㅋㅋㅋ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댓가성 서비스 따윈 전혀 없었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