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통치킨 공릉역점, 간장반 매운양념 반

by 담벼락지기 2014. 12. 18.




삼통치킨 공릉역점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398-4

02-972-3800







공릉역에서 지인들과 만나 2차까지 진하게 달렸네요..

남는 건 쓰린 속과 깨질듯한 머리가 전부지만,

만남은 항상 즐거우니 감수해야죠 ㅋㅋ











2차는 치맥으로 결정!!

공릉역 바로 옆에 있는 삼통치킨으로 들어갔네요.

삼통치킨 맛있는건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





소주잔과 맥주잔이 난무하는 가운데,

우리는 간장양념 반, 매운양념 반으로 주문했걸랑요 ㅋㅋ










치킨의 영원한 동반자 샐러드와 무 !!

전 무보단 케챱+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려 먹는 양배추가 더 좋더라구요 ...

취향은 각자의 몫이니까요 ㅋㅋ










요렇게 먹음직스런 안주 앞에서 술을 아니 마실 수 있나요?

이리하야 어쩔 수 없이 이날도 과음에 숙취로 고생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