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밥도둑 만나고 왔습니다 ^^ 해변의 꽃게에서 간장게장으로다~~

by 담벼락지기 2014. 8. 23.










밥도둑계의 영원한 '갑'

역시 간장게장이죠?

오늘은 그 밥도둑계의 '갑'님을 만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일산으로 달려갔습니다.

쿨 김성수씨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간장게장 전문점 '해변의 꽃게'로 말이죠 ~


해변의 꽃게? 해변의 여인? ... 뭐 알아서들 판단하시소















깔끔한 한상차림 보이시죠?

군더더기 따윈 없다! 라고 외치는 듯한 밥상 맞죠?

반찬은 역시 주연을 빛내줄 만큼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사실! 간장게장 먹느라 나머지 것들은 거의 신경도 못 썼네요...












살오른 게장 모이시죠?

오동통한 게살을 한 입 가득 베어물 땐, '아! 그 어떤 메뉴가 요놈을 능가하랴?!'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ㅋㅋㅋ











역시 간장게장은 게딱지에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게 딱지에 붙은 게살과 간장, 그 오묘한 맛의 조화가 밥을 입으로 마구마구 퍼넣게 된다는 ...

그 절대진리가 바로 간장게장을 밥도둑계의 '갑'으로 탄생시킨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뭔 소리를 주절주절대는건지 ㅋㅋㅋ) 











물론 그냥 비벼먹어도 맛있구요 ^^

날치알 올려서 먹으면 더 좋구요 ㅋㅋ











고추장 게장도 안먹어주면 섭섭해 하겠죠?

물론 제 입맛과 취향은 간장게장 쪽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지만,

요 고추장 게장도 역시나 밥도둑 중 한 놈으로 인정합니다 ^^











가격도 맘에 드네요...


1인게장 13,900원

초등학생 7,000원

꽃게탕 대 38,000원

꽃게탕 중 28,000원

김치전 1,000원

계란찜 1,000원

계란후라이 1,000원

공기밥 1,000원


추가메뉴는 1,000원이라니,,, 헐~~~











맛있게 먹는법도 나와있네요.

저희도 이대로 따라해봤답니다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394

전화 : 031-913-7888













요렇게 주차공간도 넓직하니 좋네요 ^^

맛잇게 먹고 나니, 터질듯한 배가 몸과 마음을 무겁게 하네요 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기분 좋게 고고!

뱃살은 운동으로 빼면 그만 !!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댓가성 서비스 전혀 없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