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국가주우육면대왕 대림점에서 우육면으로 해장 완료

by 담벼락지기 2015. 4. 29.

 

 

이번 주에만 벌써 두번째, 중국음식으로 점심을 해결했네요.

중국음식 워낙 좋아하는 덕후인지라, 점심 저녁 가릴 필요 전혀 없구요 ㅋㅋ

 

 

 

 

 

 

 


 

 

 

대림동에만 3개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은 새로 발견한 미국가주우육면대왕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우육면은 시원한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이, 음식의 맛을 대변하는지라,,

아 참~~ 쇠고기 몇 덩어리도 빼놓으 순 없죠 ㅋㅋ

 

숙취 해소용으로도 일품인 음식입니다.

 

새로 생긴 음식점답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요,,, 오이무침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보시는바와 같이 매콤짬짤한 오이 맛이라 생각하심 되겠습니다.

 

오이의 속까지 양념이 배질 않아서, 따로 노는 듯한 느낌도 없지 않았지만,

다른 데서 먹어도 다 비슷했던 기억이 나는걸 보면 아마도 그게 이 오이무침의 본래 맛이라 생각하고 먹기로 했네요 ㅋㅋ

 

 

 

 

 

 


 



 

처음엔 그냥 먹다가, 반 정도 먹었을 때 요 고추기름 한 수저 올려 먹어봤네요.

그냥 먹어도 좋고, 넣어서 먹어도 좋고 ..

 

암튼 전날의 알콜이 확 날아가는 숙취해소의 쾌감 살짝 느끼며

식사 맛있게 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