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림시장에는 찐빵도 있고, 만두도 있고 ~~

by 담벼락지기 2014. 11. 9.

고고


마트의 편리성에 비하면 많이 불편한 것 맞습니다.

하지만 마트에는 없는 '정'이라는 게 있죠.

오늘은 조금 불편해도 '정'이 그리워, 대림시장으로 나들이 나왔네요 ^^







대림시장

02-302-1666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754-1






사실 장 보러 나왔다기보단 그냥 심심해서 나왔거든요.

한 바퀴 둘러보고 맛있는 거 사다 먹을 수 있는 재래시장만의 장점...

그걸 만끽하기 위해서죠 ㅋㅋ











대림시장 초입에는 청과물 상점이 있고 바로 옆에는...

김이 모락모락~~ 사람들 발길을 사로잡는 바로 만두 가게가 있답니다.

만두랑 찐빵... 그리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각종 식사류도 판매하는 분식점 되겠습니다.











만두 6개 3,000원, 찐빵 6개 3,000원 .... 즉 한개 500원이네요.

가격 참 착하죠? 보시는 바와 같이 안에 들어간 내용물도 실하구요.

고기만두 1인분 찐빵 1인분 먹고 가려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요건 찐빵인데, 확실히 수제 찐빵답게 꾸밈없는 '옛날 맛'이 느껴지네요.

공장에서 만든 호빵과는 차원이 다른... 순수한 맛이랄까?











근처에 볼 일 있을 때 가끔 들러 만두 2인분 씩 포장해다 먹었는데,

찐빵은 처음 먹어보걸랑요. 근데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종종 사다 먹으려구요 ^^


재래시장 많이들 이용해 보세요... 확실히 마트에는 없는 '정'이란게 있거든요 ^^

앞으로도 종종 들러 대림시장 먹거리 포스팅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