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골목떡볶이, 서울 3대 떡볶이집이라네요

by 담벼락지기 2015. 2. 15.


골목떡볶이

02-3402-3452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44







서울 3대 떡볶이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근처 왔다가 분식이나 가볍게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검색했는데,

마침 서울의 3대 떡볶이라고 나오는 거 있죠 ..

호기심 발동, 바로 찾아갔죠 ㅋㅋ 











확실히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은 인테리어보단 오래된 전통이 느껴지잖아요.

여기도 그렇더라구요. 그냥 옛날 어린 시절 떡볶이 가게가 떠오르는 듯한 비쥬얼...











국물떡볶이처럼 나오는데, 요걸로 해장하는 사람도 많다더라구요.

우리도 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마침내 요거랑, 순대, 만두 하나씩 주문했네요.

떡볶이는 많이 맵지 않으면서도, 은근 생각나는 맛,,, 맞습니다. ㅋㅋ

맛이 좋더라구요.

이걸로 해장한다는 사람들도 충분히 이해했구요. 

전날 술 마시고 갔더라면 아마도 제대로 해장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











순대는 역시 신선함이 생명인가봅니다. 

장사 안되는 집에서 순대 시키면, 간도 쉽게 부스러지고,

순대는 퍽퍽하잖아요.

근데 여긴 간도 그렇고 순대도 그렇고 윤기 좔좔 흐르는 것이, 상당히 부드럽고 쫄깃하더라구요.











장사 잘 되는 집은 역시나 셀프 ...

갖다 먹어야죠 ㅋㅋ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만두 1인분 ... 총 7,000원에 

둘이서 배 부르게 먹으 수 있니... 근처 사는 사람들이 부럽더라구요 ㅋ













사람들 많은 거 보이시죠?

명성에 비해 맛은 별로 인 맛집도 많은데, 여긴 그냥 명성답다고 해야할까...

암튼 간만에 맛있는 떡볶이 먹고 나왔네요.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