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서구 맛집 똑순이 막국수에서 막국수도 먹고 메밀전도 먹고

by 담벼락지기 2014. 8. 2.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고생 많으시죠?

참으로 어마무시하다 못해 짜증 지대로잖아요 ㅋㅋ

그래서 점심 메뉴는 막국수로 결정!

한달음에 똑순이 막국수까지 왔다니까요 ^^










사람들 보이시죠?

더위만큼이나 사람들도 어마무시하게 많네요 ㅋㅋ

모자이크 처리하는데도 한참이나 걸렸답니다.











물냉면만큼이나 물막국수를 좋아하는 일인으로,

오늘도 역시나 물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동동 살얼음 보이시죠? 

보는순간 더위가 싹~ 달아날만한 비쥬얼!

이 비쥬얼이 생각나 오늘도 똑순이네를 찾았다는 말씀!












다른 반찬은 필요없답니다.

요 열무김치 하나면 충분하거든요 ㅋㅋ

오늘도 요 열무김치만 한 3번은 리필한 것 같은데...











살짝 아쉬워 메밀전 하나 시켰네요...

역시 막국수엔 메밀전을 먹어줘야 하나봐요 ^^

쫀득한 식감도 그렇고, 면 요리엔 뭔가 함께 먹어줘야 아쉽지 않으니까요 ...











메뉴판 보시라고 친절하게 한 컷!!!

가격은 대체로 쏘쏘한 정도네요~~

다음엔 보쌈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니까요 ...











메밀 보이시죠?

이집에서 직접 갈아만든다는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걸 보는 순간 그렇게 느끼게 된다는 ㅋㅋ












이상 강서구 막국수 맛집 똑순이 막국수였습니다.







똑순이 막국수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00번지

02-2604-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