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5 닭갈비&곱창, 닭갈비랑 순대곱창을 동시에

by 담벼락지기 2014. 11. 4.


서울 은평구 역촌동 37-51

02-382-5077







쌀쌀해진 날씨를 기념하기 위해 (?) 

동네에서 친구들과 닭갈비에 쏘주 한잔했네요..











날씨도 쌀쌀해졌겠다, 쏘주도 땡기겠다 ...

핑계는 갖다 붙이기 나름이잖아요 ㅋㅋ












친구가 잘 아는 집이라고 데려갔는데, 닭갈비랑 순대곱창을 주문하더라구요 ...

물론, 닭갈비랑 순대곱창을 섞어서 먹는 건 아닌데, 둘 다 먹고 싶을 땐 이만한 선택도 없겠죠...











순대+곱창 볶음은 맵지 않으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있는게

돼지 잡내도 안나더라구요 ... 

역시 친구의 선택이 옳았네요 ㅋㅋ











닭갈비에 좔좔 흐르는 윤기 보이시죠?

양배추와 갖은 양념 그리고 닭고기의 조화~~ 역시 닭갈비는 이 맛에 먹나 봅니다.










뭐니뭐니해도 추운 겨울엔 오뎅이 제격이죠. 

길거리에서 먹는 오뎅이야말로 퇴근길 얼어붙은 몸 녹여주는 고마운 녀석이잖아요 ㅋㅋ

그런데 여기선 바로 그 오뎅탕이 서비스로 나와주네요.










두부김치는 닭갈비 익는 동안 한 잔 하면서 느긋하게 기다리라는 의미로다가...

근데 요 김치가 정말 맛있네요 ㅋㅋ

염치 불구 3접시나 먹어버렸네요 ㅡ.ㅡ










그리고 매콤한 음식엔 요 동치미를 빼놓을 순 없죠.

이집의 자랑인지 뭔지, 이 동치미 맛에 반해버렸네요 ㅋㅋ











소맥 말아서 몇 잔을 마셨는지...











그리고 옛스런 인테리어 덕에 맛에 한 번 분위기에 한 번 더 취하게 만들어 주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