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국 면요리 다루면, 간 만에 먹어보니 맛있네

by 담벼락지기 2015. 5. 8.




몇 년 만에 맛 본 다루면!!

한 때 이 다루면 매력에 빠져, 중국식당에 가면 항상 이 것만 시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어제 문득 다루면 생각에 전에 자주가던 식당을 찾았는데, 이미 문 닫고 없어졌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옆 식당에 물어봤더니, 메뉴에도 없는 다루면을 만들어 주겠다더라구요.


친절하신 아주머니 덕에 간만에 맛있는 다루면을 먹고 왔네요.











된장 소스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된장소스 비슷한 것에 돼지고기, 파, 당근 등의 채소를 넣고 볶아낸 다음,

삶아둔 면 위에 부어주면 끝~~


하지만 그 맛은 우리 입맛에 익숙하면서도, 이색적인 ....


그렇다고 많이 알려진 음식은 아닌 것이,,, 중국음식의 세계는 무궁무진하잖아요 ㅋㅋ


약간 짠 감이 없지 않았지만, 정말 맛있는 음식 중 하나임엔 틀림없습니다.











반찬은 사실 생채 하나 정도만 있어도 충분하겠더라구요.

이 식당의 기본 찬을 깔끔하게 담아주셨는데, 밥이랑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ㅋ


이렇게 가볍게 점심 한 끼 해결하고, 저녁에는 또 다른 중국음식을 먹었는데,,,


그건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