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국 대련에서 1박! '홀리데이 인'

by 담벼락지기 2014. 9. 3.

 

 

 

중국 대련에서의 1박 !!

짧은 시간에 대한 아쉬움과 미련이 아직도 대련을 생각나게 하는군요 ㅋㅋ

 

우선 호텔에 짐부터 풀어놔야하잖아요...

우리 일행은 다국적 호텔체인 '홀리데이인'에 이미 예약을 해놓았다지요.

 

 

 

 

 

 

 

 

 

 

외국 나가면 '내가 아는' 뭔가 하나만 발견해도 반갑잖아요 ㅋㅋ

한국어 간판이라도 하나 발견하면, 신기해 하기도 하구요.

이미 예약은 해놓은 상태지만 이리 보니 더 반갑더라구요.

 

1박에 400위안 정도인데, 환율은 알아서들 계산하시긔요  ^^

환율은 변하라고 있는거니까요.

 

 

 

 

 

 

 

 

그냥 쏘쏘하죠?

호텔에 뭐 대단한 거 기대하진 않잖아요. 깨끗하고 편안하면 그만인 것을 ...

뭐 명성만큼이나 깨끗하긴 하더라구요.

 

 

 

 

 

 

 

 

 

금고와 냉장고도 물론 자리잡고 있구요.

뭐 우리야 맥주 사다 먹어야 하기 때문에, 냉장고 보니 맥주가 생각나더라는 ㅋㅋ

 

외출할 땐 중요한 물건은 반드시!! 금고에 넣고 다녀야 한다는 사실!!

명심하시구요.

여권이나 돈 잃어버리면,,, 그 뒷 일은 알아서들 생각하시구요. 생각도 하기 싫은 ㅡ.ㅡ

 

 

 

 

 

 

 

 

 

 

 

역시 화장실이 중요하죠...

외국나가면 환경 탓에 편하게 볼 일 못보시는 분들 많잖아요 ㅋㅋ

물론, 샤워를 해도 영 찝집하구요.

다행히 여기는 그런 걱정할 필요 없는 '상태 양호' 되겠습니다 ^^

 

 

 

 

 

 

 

 

 

 

 

이정도면 괜찮죠? 

 

 

 

 

 

 

 

 

 

 

 

중국어 못하니께... 참고들 하시라고, 친절하게(?) 명함 찍어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