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맥주 맛집, VONGO(봉고)에서 하몽 안주에 2차 하고 왔습니다.

by 담벼락지기 2014. 8. 7.




맥주먹으러 이태원 VONGO에 왔습니다.

이태원 분위기 아시죠?

그 분위기에 흠뻑 취해보고 싶어, 먼 길 마다않고 달려왔네요 ㅋㅋ












몇달 전인가 2차로 한 번 왔던 기억이 떠올라!

오늘도 VONGO로 자연스럽게~~ 들어왔답니다 ㅋㅋ

분위기 좋았걸랑요 ~~














하몽!!

아시나요???

사진속 주인공 이름이 바로 '하몽'인데, 스페인 요리라지요?

돼지 뒷다리살을 슬라이스해 샐러드와 함께 먹는다는 ...

유명한 요리인지는 모르겠으나 ㅋㅋㅋ

(제가 선진국 요리에 좀 약하니 이해해 주시구요 ^^)

맛은 훌륭하다니까요... 궁금하면 한 번 드셔보시던가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한 컷 찍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조명이라, 폰카로는 여기까지가 한계인가 봅니다 ㅡ.ㅡ












사람들로 북적이는 거 보이시죠? ㅋㅋ

아닌가요?

그래도 반 이상 차 있다는 사실!!

그만큼 제 선택에 후회없었다는 거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












카운터는 전통 바(BAR) 분위기 맞죠?

이태원 스타일인지, 서구 스타일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

암튼 맥주 마시기엔 딱 ~ 맞춤한 분위기랍니다.













메뉴 보이시죠?

우선 메뉴 한번 보시고, 맘에드는거 있으면 쵸이스 한 다음에...

한 번 가보시라구요 ^^








어떤 상업적인 댓가나 서비스 받은거 없습니다. 

제돈 주고 먹었다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