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닭강정, 떡볶이, 와플 3종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안방에서 ㅋㅋ 응암동 배달맛집 인정

by 담벼락지기 2014. 9. 28.

고고


간만에 배달음식 시켜 먹었는데요,

사실 배달음식은 편리한 것 빼고는 그닥, 그닥 별로잖아요.


그래도 나가기 귀찮을 땐 어쩔 수 없이 

시켜먹어야 하니...


그나마 괜찮은 배달집 하나 발견하면 두고두고 시켜먹게 되는데,

간만에 괜찮은 배달집 하나 발견했네요 ^^








배달 책자 뒤지다가, 떡볶이랑 강정 그리고 와플을 동시에 배달하는 곳을 발견!!

그냥 속는셈 치고 한 번 시켜봤네요.


정쌤 수제튀김, 정쌤&와플 ... 정식 명칭이 뭔지 ...

1만원 이상 배달 가능이라고 써있는데,


그만큼 메뉴가 저렴하더라구요 ㅋㅋ












맥주 한잔 해야한다는 설정에 닭강정은 자연스레 메인이 되었네요.

후라이드가 좋지만, 후라이드는 양이 많아서 

오늘은 그냥 닭강정으로 ㅋㅋ


맛도 나쁘지 않네요, 뭐 닭강정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

그만큼 괜찮네요 ^^
















그래고 아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아내의 떡볶이 입맛은 미식가 수준이기때문에

왠만한 떡볶이 맛있다고 안하거든요.


근데, 여긴 괜찮다고 하네요.

기대 않고 시켰는데, 하나 제대로 건진거요 ㅋㅋ













그리고 아들은 와플 대학(?) 와플 하나~~

각자 고른 셈인거죠?

전 닭강정, 아내는 떡볶이, 아들은 와플 ㅋㅋ


맛있게 잘 먹네요, 제가 맛을 안본 관계로 맛 설명은 패쑤!!













이렇게 한 상 차렸는데, 가격은 13,500원인가? 콜라 한 병까지 해서요.

암튼 이 가격에 후라이드 한 마리 먹기 어려운데,

무려 세가지를 먹었네요.


배달음식은 대체로 양이 많잖아요, 그래서 두가지 정도 시키면 2~3만원은 기본으로 나오고요.

근데, 이 가격에 조금씩 각자 취향껏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개 안하고는 도저히 못 견디겠던, 제 마음 ㅋㅋ

동네 사시는 분들은 한 번 시켜 보시라구요 ^^


응암동 배달음식으로 강추요 ^^














전화번호 : 02-304-7039

신용카드도 가능하네요.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