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누들박스서 팟타이로 간단히 점심 해결!

by 담벼락지기 2014. 9. 29.

??


간단히 한끼 때우고 싶은데

뭘로 때울지 고민될 때가 많죠?


직장인에게 주어진 황금같은 점심시간 1시간!!

빨리 먹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도 있구요.


그래서 

이런 고민 해결할만한 괜찮은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이름하야 누들박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7-5

02-792-5598







급하게 먹고 급하게 빠져나오느라

사진을 몇 장 못 찍었는데요.

이날 먹었던 메뉴는 팟타이 되겠습니다.


이태원 답다고 해야할까요?

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거리 전경도 그렇네요 ㅋㅋ


이날은 날씨가 참 화창했는데,

빨랑 먹고 커피 한 잔 하려는 심산으로 여기, 누들박스를 찾아왔다는 사실!















2인 테이블들 보이시죠?

박스 하나에 수저세트 하나면 충분하기에

큰 테이블 필요 없잖아요.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짭쪼름한 맛이 그리웠거든요 ㅋㅋ

요렇게 작은 박스 하나에 담겨져 나오는데,

맛은 태국식당서 파는 팟타이랑 별 차이 없구요.


메뉴를 보니 팟타이, 타이칠리, 미고랭, 팟씨유, 몽골리안, 카오팟, 나시고랭, 타이프라이드 


이 중 제가 아는 유일한 메뉴 팟타이...

짭쪼름함의 그리움도 있었지만, 사실 아는 메뉴가 팟타이 밖에 없었네요.














요렇게 몇 젓가락 떠 먹으니 금새 한 박스가 동났는데요 ㅋㅋ

그냥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엔 안성맞춤이지만,

배불리 먹을만한 양은 아니더라구요  ^^

당연한 얘기 한다구요?

누들박스에 배 채우러 오는 손님 없다구요?

그럼 알았다구요 ㅋㅋ




**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