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3

자몽소주냐 유자소주냐? 갑론을박 ... 맞나요? 순하리와 자몽소주 오늘은 둘 다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뭐가 더 맛있는지? 맛 없는지? ... 근데 결론이요? 뭐가 더 좋냐구요? 사실 순하리가 먼저 나왔듣 자몽이 먼저 나왔든 제겐 중요하지않습니다... 하지만 제 입 맛은 중요하잖아요 ㅋㅋ 전 자몽에 한 표 던집니다 사실 순하리는 며칠 전부터 먹어왔고 자몽은 오늘 처음 먹었지만 ... 제 입맛엔 확실히 자몽이 좋네요. 물론 둘 간의 비교지만요 ㅋㅋ 그리하야 간혹 먹을 거라면 전 자몽을 먹겠습니다 ㅋㅋ 물론 간혹이구요 ㅋㅋ 하지만 전 그저 참이슬 후레쉬가 좋답니다 ㅋㅋ 남자잖아요 ^^ 2015. 6. 27.
매운 우동은 역시 망원동이네요 ㅋㅋ 망원동 우동집 전에 한 번 소개 한 적 있는데요. 이 날은 무려 2차까지 달린 뒤에 우동 한그릇 먹겠다고 다시 찾았네요. 매콤한 국물 생각이 간절했거든요. 비는 오락가락하고, 1,2차로 끝매긴 살짝 아쉬웠던 것이죠 ㅋㅋㅋ 그리하야 찾은 곳인데, 같이 갔던 형이 여길 먼저 알았더라구요. 이 근처 사는 데, 상당히 유명한 곳이라는 군요 ㅋㅋ 이 날은 그냥 매운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칼칼한 맛이 전에 먹었던 것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술 마시다보면 허기가 지는데, 그 허기를 달래기에도 충분했구요 ^^ 우동에 돈까스 시켜서 한 잔 더 마셨죠 ㅋㅋ 술 안주로 시켜먹었더니 금세 식더라구요. 암튼 이 날의 마무리는 여기까지였는데, 예전보다 더 만족하고 나왔네요 ^^ 2015. 6. 14.
역촌역 고깃집 짱드럼통, 고기가 좋네요 짱드럼통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 144-5702-383-6778 역촌역 근처에 있는 단골 고깃집 하나 소개해 올립니다. 짱드럼통이란 곳인데요. 역촌역 주변에서 고기 머꼬 싶을 때는 여지없이 이곳으로 달려가죠 ㅋㅋ 고기야 두 말 할 것 없지만, 우선 숯ㅊ 한 번 짚고 넘어갈께요. 성형탄이 아닌 자연산 숯! 눈으로 봐도 알 수 있잖아요 ㅋㅋ 우선 목살부터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먹을까 하다가 이 날은 목살로 ㅋㅋ 목살도 좋네요.. 부드러워요. 확실히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집은 고기맛을 단 번에 알아 볼 수 있잖아요 ^^ 간맘에 야외 테이블 펴고 앉아서 먹다보니, 캠핑하러 온 느낌마저 드는 거 있죠 ^^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한 점이 정말 소주를 한 없이 부르더라구요 ㅋㅋ 갈매기살이랑 가브리살인지?? 암튼 술이 .. 201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