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뚜기 딤섬 새우슈마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by 담벼락지기 2014. 12. 8.

마트 들렀는데, 만두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

냉동만두 하나면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고,

술 안주로도 좋잖아요.


평소에도 냉동만두 즐겨먹는 일인이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뻔하디 뻔한 것들만 먹었었걸랑요 ㅋㅋ 






오늘 제 눈에 들어온 이 제품은 오뚜기 '딤섬 새우 슈마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네요.

쉽지 않은 이름이네요.

암튼 새우가 제 입맛을 자극했는지, 그냥 생각없이 집어들게 되더라구요.

가격도 2천원대 중반정도로 저렴했구요.











225g, 310칼로리에 15개 들어있네요.

아직 한 번도 못먹어본 제품이라, 2~3개 살까 하다가 그냥 하나만 구입했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구입하면 되잖아요.













내용물을 살펴보니 새우, 돼지고기, 양파 등이 들어가 있네요. 

물론, 향미증진제, 감칠맛 베이스 같은 것들도 당연히 들어가 있구요 ㅋㅋ

인스턴트 먹으면서 조미료 따질 필요 없잖아요.













전자렌지에 3분 40초 돌려 드시라는 제품 설명에 충실하게 3분 40초 정확하게 돌렸습니다.

하나하나 모양이 그럴듯 하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새우살들이 빠져나와있기도 하구요.

새우가 33.3% 들어가 있다는 걸 자랑이라도 하고 픈 듯한 모양새 ㅋㅋ











하나 집어 먹어봤는데, 냉동식품 치고 맛이 참 훌륭하네요.

사실 큰 기대 없이 구매했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새우도 그리워서...

근데,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내용물은 참 단조로워 보이지만, 맛은 정말 괜찮더라니까요.

새우살의 톡 터지는 식감과, 만두소와 만두피의 조화 ...

입맛 까다로운 아들 녀석도 '진짜~ 맛있다'며 다음에 또 사달라더라니까요.




**

물론, 제 돈 주고 사먹었습니다.